본문 바로가기

Danvv의 일상

20ss 신상 자라 트위드자켓, 지금 만나러가요~!!

안녕하세요, Danvv의 일상입니다 ♡♥

 

20ss 자라신상

트위드자켓 모음전

 

 

제가 애정하는 브랜드 자라!

특히, 자라는 자켓종류가 참 예쁩니다bb

 

그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자켓은

자라의 시그니처라고해도 과언이 아닌

고급스러운 트위드 자켓!!

 

20ss에도 예쁜 옷들이 참 많습니다 ㅎㅎ

그 중에서 반응좋은 상품위주로 살펴볼게요:)

 

 


 

1. 블루 트위드 자켓 no.1

 

출처 : 자라스토어

 

가격 : 169,000원

컬러 : 블루 

코드 : 2596/474

 


 

v넥이 깊게 파진 긴 소매

블루톤 트위드 자켓입니다.

 

청바지랑 매치하면 고급스러움과

힙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길 것 같네요:)

 

 

출처 : 자라스토어

 

자켓보다는 가디건 느낌이 나지만,

생각보다 소재감이 두꺼워

가디건으로 착용하기에는

살짝 더울 것 같기도 하네요~

 

 

 

2. 블루 트위드 자켓 no.2

 

출처 : 자라스토어

 

 가격 : 149,000원

컬러 : 블루

코드: 2687/396

 


 

올 봄은 블루컬러가 대세일까요?ㅎㅎ

 

다음 베스트 트위드자켓도

블루컬러가 차지했습니다 짝짝짝!!

 

v넥, 긴 소매의 no.1 자켓과 반대로

이번 자켓은 라운드넥7부 소매

매력적인 트위드입니다!

 

 

출처 : 자라스토어

 

이번 자켓은 치마와 세트상품이네요

 

격식있는 자리에 갈 때, 입어주면

시선 독차지할 것 같습니다 bb

 

 

 

3. 라펠칼라 트위드 자켓

 

출처 : 자라스토어

 

가격 : 79,000원

컬러 : 화이트/터키블루

코드 : 2615/167

 


 

이번에는 화이트와 터키블루가 혼합된

숏 기장의 트위드 자켓입니다.

 

위 상품도 치마와 세트상품이지만,

격식있는 자리보다는

캐쥬얼한 자리에 어울릴 것 같네요:)

 

 

출처 : 자라스토어

 

가오리핏의 트위드 자켓으로

귀여운 느낌이 물씬 나네요 ㅎㅎ

 

넥 카라도 있어 조금 더 따뜻하게

착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!

 

 

 

4. 트위드 블레이저

 

출처 : 자라스토어

 

가격 : 99,000원

컬러 : 크림 / 베이지

코드 :  2505/169

 


 

개인적으로 20ss 시즌에서

가장 봄과 어울리는 색상인 것 같네요 ㅎㅎ

 

앙 옆에 포켓이 매력적인

v넥 긴 소매의 트위드 자켓입니다:)

 

치마와 세트인 줄 알았는데,

자세히 보니 치마바지인 것 같죠?

활동성도 좋아보입니다 bb

 

 

출처 : 자라스토어

 

마감부분 올이 살짝 풀려있어서,

트위드의 정석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!

 

봄에 강추하는 트위드 자켓입니다!!

 

 

 

5. 체크 니트 자켓

 

출처 : 자라스토어

 

가격 : 59,000원

컬러 : 멀티

코드 : 9874/010

 


 

며칠 전 자라 온라인스토어를 구경하며

마음 속으로 찜해 두었던 아이인데,

트위드에 없어서 한참 찾았습니다 ㅠㅠ

 

트위드가 아니라 그냥 니트 자켓으로

분류가 되어 있네요...

 

외관상으론 트위드가 99.9% 가

확실한데 말이쥬 ㅠㅠ

 

 

출처 : 자라스토어

 

7부 소매의 보랏빛 컬러가 넘 이쁘네요 ㅎㅎ

 

봄에 살짝 걸쳐주면,

누가 봐도 꾸민 느낌이 물씬 풍기는

고오급진 트위드 자켓입니다bb

 

 


 

눈으로만 보니 너무 아쉬운 밤이네요 ㅠㅠ

 

마스크를 꼼꼼하게 착용하고,

다음 주에는 자라매장에 직접 들려

 

시즌이 지나기 전 20ss 예쁜 옷들을

득템해 와야겠습니다 :D